음악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4shared.com은 최신가요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사이트 인데요. 사용자간의 파일공유를 통해서 업로드 또는 다운로드 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사이트가 이메일입력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이메일을 소지해야만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이메일을 등록하고 사이트를 직접 사용해보니 아무 이상없이 사이트를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건데요, 이메일 등록도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이용방법

1-1 메인화면


4shared.com의 메인 화면입니다. 아래 불필요한 화면은 피해서 캡쳐했습니다. 화면 상단에 보면 파일을 검색할수 있는 검색창이 있구요, 이부분에 다운받고 싶은 음악의 곡명이나 가수이름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간혹 외래어를 한국어로 입력하시면 검색결과가 없는 경우도 있으니 그 때는 영어로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예) 현아 아이스크림 -> HyunA ice cream


1-2 검색결과


제가 검색해본 음악은 현아의 아이스크림입니다. 한글로 아이스크림을 검색하니 곡이 없더군요, 영어로 검색해봤습니다. 영어로 검색하니 목록에서 3번째에 MP3파일이 보이네요. 클릭합니다.


1-3 선택한 음악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구요, 좌측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이메일을 등록하라는 창이 뜹니다.

※ 참고로 위 화면에서 재생버튼 '▶'을 클릭하면 음악을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로그인후 가능!


1-4 계정등록


1-4-2 계정등록



위의 1-4과 같이 회원가입창이 뜨구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1-4-2와 같은 창이 열리는데요, 여기서 자신이 사용하는 이메일을 적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아무아이디나 입력하고 뒤에 이메일 형식만 대충 맞춰준후 비밀번호 적고 계정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까지만 하셔도 인증하라고 하지만 무시하고 음악을 다운받을수 있답니다. 참고로 저아이디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을 위해서 아이디 공개할테니 1-4이미지가 뜨면 바로 로그인하세요 ㅎ


아이디 : TEST1005@gmail.com

비밀번호 : 1232123


가입을 다하고 로그인을 한후 다운로드(1-3 참조)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뜨구요


1-5 다운화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화면이 뜨면 우측의[무료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합니다. 좌측의 프리미엄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이용권을 구매하는 페이지로 이동되구요 한달에 만원정도하고 3개월에 8천원정도 1년에 7천원정도 합니다. ㅡㅡㅋ 어느나라에서든 쉽게 결제받기 위해서 핸드폰 결제방식을 하고 있더군요... 혹여나 쓸때없이 돈낭비 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1-6 결제화면

1-7 카운트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카운트가 시작되고 20초후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웹브라우저에 따라서 다운방식이 약간 다른데요. 익스플로러 사용자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다운로드 창이뜨구요


1-8 익스플로러의 경우


위와같은 창이 뜨면 저장을 클릭하여 저장할 폴더를 지정하신후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1-9 크롬의 경우


크롬의 경우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되며 좌측 하단의 상태표시줄에서 다운로드 현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윈도우7기준 (계정 -> 다운로드)폴더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사용하시다가 궁금한점이나 안되거나 하면 댓글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