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무료로 다운받는곳(bursalagu.com)


가요나 팝송등 인기음악을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이사이트는 해외 공유사이트인데 우리나라 가요도 쉽게 구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 K-POP이 인기라서 그런지 파일도 예전보다 더 많이 보이더군요 ㅎ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아래 이용 방법을 보고 천천히 따라오시면 됩니다.


사이트 이용 방법




사이트 메인화면입니다. 사이트 좌측에는 다양한 장르의 차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중에 Korean K-Pop 차트가 눈에 띕니다. 현재 시간 기준으로 몇일전 발표한 소녀시대의 댄싱퀸도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네요. 사이트 중앙에는 있는 검색창에서 자신이 다운받고자 하는 노래의 곡명이나 가수이름등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단, 원하시는 곡이 찾을수 없다면 곡명이나 가수명을 영어로 검색하면 대부분 찾으실수 있을 겁니다. 저는 현아의 아이스크림을 검색해봤습니다.





처음에 아이스크림으로 검색하니 노래가 안나오더군요, 검색결과를 보니 가수명은 한글인데 곡명은 영어죠ㅎ 이런경우가 많기 때문에 센스있게 한/영 번갈아가면서 검색해주셔야해요. 노래 제목 밑에 보면 회색의 [Download]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대부분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게 되는데,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고 다른페이지로 이동된후 다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곡이 아닌 다른 이상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됩니다. 무료사이트다 보니 광고프로그램이나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엮어뒀더군요. 하단에 보면 빨간색 바탕에 흰 영어글씨로 다운로드 버튼이 작게 보이실겁니다. 그 버튼을 클릭하셔야 원하시는 곡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다운로드 창이 열리고 저장할 위치를 설정하신후 다운받으실 수 있구요, 크롬사용자의 자동으로 다운받아지며 상태표시줄 좌측 하단에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