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사람과대화하기 랜덤채팅


가끔 인터넷이나 게임을하다가 지루하다 싶을때 랜덤채팅을 해본 적이 있었는데요. 처음엔 랜덤채팅이 뭔지도 잘모르는 상태에서 해봤다가 첫마디에서 욕이 날라오더군여ㅋㅋ.. 뭔가했습니다. 저도 받은 만큼 돌려주자고 선욕도 날려보고ㅋㅋ 싸우기도 해보고 ㅋㅋ 이게 뭔짓인가 헀는데요ㅋ. 참고로 전 20대 초반에 어느 날은 낯선사람과대화하기를 하는데 여고생이랑 채팅하다가 전화통화도 해본 적이 있는데 뭔가 긴장도 되고 떨리기도하고 나름 랜덤채팅의 묘미가 있더군요ㅋ 또 다른 날에는 어떤 여고생이 야한예기해달라고 하는데ㅋ 전화통화 해보니 여자 맞는데 막상 뭔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더군여ㅎㅎ


내가 뭘 잘못했다규ㅠㅠ


경험상 낯선사람과대화하기는 주로 젊은층의 남녀가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ㅋ 학업에 지친 고등학생들도 많은 것 같고 대부분은 호기심많은 남성이 많더군요ㅋ. 랜덤채팅 10번중 8~9번은 남자에요ㅋㅋ... 간혹 남자가 여자흉내 내면서 낚시하는 강태공들도 자주 보이고.. 대뜸 욕을 날리고 도망가는 분들도 보이고... 간혹 제가 남자인줄 알고 욕을 했다가 여자분이여서 뻘줌하기도 했구요 ㅋㅋ 여튼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에는 낯선사람과대화하기가 제격이더라구요~


뿌잉뿌잉ㅠㅠ 친절한데..??


랜덤으로 누가 걸릴지 모르는 상태에서 채팅하기 때문에 웃기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하고, 싸우기도 하고 하는데 랜덤채팅의 장점이 어디에 살고 누구이고 상대방에 대해서 모르기 때문에 서스름없이 이성간의 대화나, 가끔 이성간의 성적인 이야기(야한이야기지 님들이 상상하는 퇴폐적인것 아님)도 맘놓고 할 수 있고, 고민토론도 할 수 있고, 분풀이도 할 수 있어서 뭔가 색다른 대화를 원한다면 낯선사람과대화하기를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ㅋ 해보실 분들은 채팅창을 아래에 달아뒀으니 사용해보세요! 사용방법은 하단에 있는 [랜덤 채팅 시작하기]를 클릭하시고 모르는 사람과 채팅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채팅방에서의 매너는 알아서들 지켜주시고~ 재밌는 시간이 됬으면 좋겠네요~ㅎㅎ


낯선사람과대화하기 랜덤채팅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