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씨꾸미기 다운로드


알씨꾸미기는 이스트소프트의 알툴즈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알씨꾸미기는 알씨를 설치할때 같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알씨꾸미기만 따로 설치 할 수 없기 때문에 알씨꾸미기 다운로드를 위해선 알씨 최신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알씨 최신버전은 현재 기준으로 1월11일에 등록된 6.9버전이 있습니다. 알씨 설치프로그램의 용량이 약 17메가로 설치파일을 첨부하지 못함을 양해바랍니다. 알씨꾸미기 다운로드는 알툴즈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받는 법


알씨꾸미기는 알툴즈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알툴즈 다운로드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altools.co.kr/Download

먼저 위의 주소를 클릭하여 알툴즈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로 이동후 화면 중앙에 있는 최신 버전 다운로드에서 알씨 v6.9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창이 열리고 위치를 지정한 후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그 후 다운받은 폴더에서 ALSee69.exe 파일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알씨꾸미기 다운로드는 여기서 따로 하지 않구요, 알씨를 설치하시면 같이 설치되니 참고하세요.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라이센스 약관이 나옵니다. 알씨 6.9 공개용 파일은 개인 가정사용자의 경우 제약없이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기업체나 공공기관등에서는 기업용 버전이 따로있으며 기업또는 공공기관용 라이선스를 구매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관을 읽어보신 후 동의를 클릭합니다.



빠른 설치와 사용자 지정 설치 2가지가 있습니다. 빠른 설치를 하게 되면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설치 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 지정을 클릭하여 설치하도록 합니다. 알툴바 설치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우측하단의 알툴바 추가설치 박스를 해제합니다.



설치용량은 51.4메가 이고 저장위치를 선택합니다. 저는 불필요한 폴더와 아이콘을 생성을 하지 않도록 설정하였습니다. 여기서도 알툴바를 설치하지 않기를 원하시는 분은 알툴바 추가 설치를 해제하신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진행 되고 완료됩니다. 추가로 알씨꾸미기 다운로드없이 알씨 프로그램 설치를 하시면 자동으로 알씨꾸미기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겠냐고 물어봅니다. 이때 좌측 하단의 박스를 해제한후 확인을 눌러야 합니다. 무턱대고 확인을 누르면 다른 프로그램이 설치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측 상단의 창닫기 버튼을 비활성화시켜서 자사의 프로그램 설치를 유도하고있네요... 이런 꼼수를 부리다니... 마지막으로 알툴바를 설치하면 원치않는 광고창이 가끔 뜨기 때문에 비추합니다. 알씨꾸미기 다운로드 가이드를 마칩니다. 알씨꾸미기는 바탕화면 아이콘, 시작메뉴 또는 다운로드 폴더에서 실행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