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 출시가 다가오면서 인터넷상에서 공개된 갤럭시S4의 2가지 디자인중 어떤 디자인으로 출시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첫번째 디자인으로는 갤럭시S4의 목업영상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던 영상속의 디자인 인데요. 기존 갤럭시S3의 둥그스름한 테두리 형태를 이어받은 형태의 디자인 입니다. 공개된 목업영상속에서 갤럭시S4의 모델명(GT-I9500)이 공개되면서 신빙성을 받게 된 디자인입니다.



이영상속에서 갤럭시S4는 레이저 키보드를 장착하고 나타났는데 과연 실제로도 레이저키보드를 지원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두번째 디자인은 약간 갤럭시S2를 본따서 만든듯한 디자인인데요. 갤럭시S3의 유선형 모서리와 달리 약간은 딱딱한 느낌의 곡선이네요.



위의 갤럭시S4 추측 이미지를 잘보시면 위의 이미지에서는 홈버튼이 있지만 아래 이미지에서는 홈버튼이 사라졌음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봤을때 두 갤럭시S4 추측 이미지중에서 아래쪽이 더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일단 기존의 갤럭시S시리즈에서 스피커 옆쪽에 전면카메라를 달았는데, 위의 갤럭시S4에서는 스피커 윗쪽에 전면 카메라가 있다는점과 기존 갤럭시S3의 디자인에서 위아래로 약간 늘린듯한 디자인이 조작의 낌새가 보입니다. 반대로 아래쪽 갤럭시S4의 디자인으로 봤을때 홈버튼이 없어졌고, 기존의 갤럭시S 시리즈와 동일하게 스피커 밑에 삼성로고와 우측에 전면 카메라및 센서가 있는점을 봐서 상대적으로 아래쪽 이미지의 갤럭시S4 디자인으로 출시할 가능성이 높지 않나 생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