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롤 베인 템트리 및 공략

 

1. 베인 룬 공략

 

룬은 15AD를 기본으로 정수루만 바꾸면서 사용하도록 합니다.

 

베인은 보통 흡혈룬 2개를 사용하는것을 추천하구요, 3개부터는 딜로스를 부를수 있기 때문에 비추합니다.

공격속도룬을 사용할 시 파랑룬9개와 빨강룬 4개로 공속 11%를 맞춘후 사용합니다. 그레이브즈, 드레이븐같은 챔피언이 왔을때 딴 라인에 AD누커가 있을 경우 방어룬의 효율성이 더욱 좋아집니다. 방어룬 하나 만들어 놓고 쓰시면 좋구요, 방어룬은 천갑옷과 시너지가 좋습니다.

 

2. 베인 특성 공략

 

베인은 대파괴의 효율성이 체감으로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라인푸시를 미약하지만 도움되는 도살자를 찍었습니다. cs막타먹기 힘들다는 분들이 많아서 시즌3에서는 수정하였구요, 도살자가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포탑파괴는 라인스왑에 좋겠죠, 큰 의미는 없구요 스왑을 안할시에는 다른 특성에 포인트를 투자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소환사의 진노나 재사용 대기시간 1%라던가

 

3. 베인 스펠 공략

 

기본적으로 10판중 7판을 정화를 사용합니다. 탈진을 맞거나 cc를 맞으면 베인은 속수무책으로 당하기 때문에 정화를 필수로 들어줍니다. 상황에따라 보호막을 들어주는 것이 좋으며 상대를 보고 센스있게 선택합니다. (임프선수는 방어막을 주로 많이 들더군요^^;)

 

4. 베인 스킬트리 및 콤보넣기

 

베인의 스킬콤보는 한가지 입니다. 평타한대 넣고 평Q를 이용한 은화살 3타 터뜨리기. 이마저도 구르기를 앞으로 쓰거나 스킬을 맞으면서 쓰면 딜교환을 실패하기 때문에 항상 스킬이 빠졋을때 앞구르기를 하도록 하고 스킬을 피하는 대각선 구르기를 사용하도록 합니다. 하지만 마나가 넉넉하고 여유가 있다면 평(쉭)E평을 넣어서 은화살 3타를 넣으면 베인충의 희열을 느끼면서 재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나조루가 되는 지름길... 그래도 데미지 하나는 강력함

 

* 스킬 활용 팁

 

6랩을 찍고 궁을 배우신 후에는 궁쓰고 바로 구르는 것을 자제하도록 합니다. 궁을 찍고 은신구르기로 최대한 어그로를 많이 끌고 스킬피해를 주고 자리를 좋은곳에 잡을수 있도록 연습하세요. 스킬하나는 무조건 구르기로 피합시다.

 

5. 베인 아이템 템트리

 

스타트는 무조건 선도란. 흡혈룬과 시너지가 좋습니다. 롱소드는 오히려 라인전에 매우 취약해집니다. 800원이 모이면 흡낫을 구매하고 나머지는 남는대로 재료템을 구매합니다. 가성비 사기템인 빌지워터를 빠르게 구매합니다. 돈이되면 몰왕 딸리면 광전사를 가시고 코어템 한개가 떳다면 공격속도를 올리기 위해 단검2개 구매후 유령무희를 갑니다. 그후 상황에 맞게 템을 올려주세요. 보통 최후의 속삭임을 많이 갑니다. 이후 운영은 상대방의 템트리나 특성을 참고해서 올리도록합니다.

,